카드깡 수수료

카드깡 수수료 및 거래방법

Author picture

목차


이번글은 신용카드 현금화 즉 카드깡 에 대하여 글을 작성해볼까 합니다. 대부분 카드깡을 이용해보시려는 분들은 대출이 정말 어려우신 분들일 거라 생각이듭니다. 그래서 이번글로 자세히 준비해보았습니다. 카드깡을 시도하려면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진행하셔야 현명한 판단 하실 수 있을겁니다. ATM티켓에서 준비한 이번글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카드깡 수수료
카드깡 수수료

카드깡

카드깡은 카드를 긁고 비율에 따라서 일정금액을 현금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터넷 검색에 카드깡을 검색하기만 하면전문업체 나 안전업체라는 업체들이 정말 많습니다. 카드깡이라는 말이 아니라 신용카드 현금화, 카드 대납 대출 등 다양한 말로 유혹하지만 실제로는 카드깡을 의미하는 것이 대부분의 업체입니다.

수수료

카드깡을 하는 방법은 여러 방법이 존재합니다. 특정상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카드를 사용하게 한뒤에 비율에 맞는 금액을 입금해줍니다. 업체 수수료는 보통 30프로가 일반적이고 고객이 원하는 금액에 맞는 상품을 확인하도록 합니다. 말만들어보면 정말 도움이 될것 같아 알아보지만 사기 맞는것이 보통입니다.  업체마다 다르지만 적게는 카드깡 수수료가 5프로이며 많게는 15프로 이상도 받습니다. 

가장 중요하게 알아야하는 점은 카드깡 자체는 불법적이라는 것입니다. 금융 질서 문란자라는 말이 돌면서 금융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여신전문금융법 제 70조에 의거하여 2000만원의 벌금이나 3년 이하의 징역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거래

카드깡 거래
카드깡 거래

이 방법은 신용카드를 현금화 시도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카드깡 업자들에게 요청하여 현금을 만들어 내도록 합니다. 업자들의 경우 카드결제를 부탁하여 일정의 수수료를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을 현찰로 돌력받는 방식을 의미하는데 이것은 불법입니다. 허의로 카드 가맹점의 매출을 방생시켜서 물품을 구매하였다가 재판매 기법을 진행하여 신용카드 한도금액을 사용하게 만드는 현금 융통 행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카드깡 거래는 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수수료 또한 높기 때문에 급하게 필요하신 자금도 높은 수수료로 인하여 원하시는 금액도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카드깡 종류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먼저 인터넷 온라인을 통하여 해피머니 상품권을 신용카드로 구매하도록 합니다. 최대한 할인을 많이 해주는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구매한 해피머니를 홈페이지를 통해 캐시로 충전을 하도록 합니다. 충전한 캐시를 페이코 어플을 통하여 충전을 합니다. 충전한 페이코 포인트로 수수료가 8프로 지불되더라도 해피머니 구매시 최대 할인을 해준 가격이라 해피머니에서 진행하실때 가장 저렴하실 겁니다. 페이코 어플에서 충전한 포인트를 다른 포인트로 소정의 금액을전환해주며 나머지 금액의 경우 계좌 환금 신청을 진행하여 현금화 하도록 합니다.

북앤라이프 상품권 

북앤라이프 상품권 카드깡
북앤라이프 상품권 카드깡

먼저 인터넷에서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용카드로 구매하도록 합니다. 최대한 할인을 많이 해주는 곳에서 구매를 해야 유리한데 구입한 북앤라이프 상품권을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캐시로 충전을 하도록 합니다. 

충전한 캐시를 페이코 어플에서 포인트로 충전을 하고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할 시 8프로의 수수료가 지불되기에 처음 북앤라이프 상품권 구매시에 최대한 할인을 해주는 방향으로 진행하셔야 유리합니다.

중고상품거래 카드깡

중고 상품 거래를 통하여 현금화 고가의 제품을 신용카드로 구매함으로써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와 같이 중고거래사이트를 통하여 구입한 물건을 되팔면서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거래 방식은  할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에 부담이 줄어들긴하나 중고거래 특성상 손해를 볼 수 밖에 없게 됩니다. 

이상 카드깡 수수료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카드깡을 진행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개인의 금전적 상황이 좋지 않은관계로 시도하시는 것이라고 생각이듭니다. 그럴 수록 더 신중하게 판단하셔서 불법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번글이 도움 되셨기를 바라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