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및 정책 ft, 방법

Author picture

목차


오늘은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한 주제로 알아볼 예정입니다. 미납폰이더라도 어느기간동안 미납 했는지에 따라 해결이 가능한 소액결제 현금화가 있을 수 있으니 ATM티켓에서 제공하는 이번글 읽어보시고 희망 찾으시길 바랍니다.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의 경우  매월 1일에 초기화 되기에 요금 미납과 상관없이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한 시간은 최대 2개월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즉, 2개월 이상의 요금 미납으로다가 발신 정지가 되지 않은 핸드폰의 경우 요금 미납이 되었다고 소액결제가 바로 차단되는 것은 아닙니다. 

핸드폰 요금 기간별 미납 소액결제

2개월 이상 미납의 경우 핸드폰 발신 및 소액결제가 정지되며, 일단 정지가 되는 순간에 핸드폰 요금을 완납하셔야 정지가 해제됩니다. 3개월 이상 미납 할 경우 직권 해지되며 신용사로 이과되어서 신용상에 문제가 발생하고 압력 조치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핸드폰 요금 미납으로 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업다면 흔하게 나오는 방법이 정보이용료 즉 콘텐츠 이용료라고 불리는 현금화 방법입니다. 흔하게 추가 소액결제라고 한다면 이 방법을 말하는 것일겁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본인의 핸드폰 소액결제와 별도로 이것을 이용하는 순간 요금 미납이 있어도 추가 결제후에 현금화가 가능하나 방법이나 절차 등에 제한 사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 일반적인 상품권으로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 보다 수수료가 높게 측정이됩니다.

결국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다양하게 제한하는 사항들이 있기 때문에 직접 고객분들과 상담하면서 조회를 동시에 해야지만 소액결제가 가능한지에 대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장기요금미납으로 불가능한 상태일지도 모르기에 기대높은 예상은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

핸드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며 결제 정책에 따라 휴대폰 결제가 제한된다는 메세지나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다는 메세지를 받게 될 경우가 생깁니다 이때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이라고 말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대행업체 PG사의 경우 대행업체별로 다양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핸드폰 미납 요금이없음에도 정책상 불가 메시지가 뜨는것 또한 소액결제 정책에 포함됩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

소액결제 신규정책의 경우 핸드폰 개통을 한지 얼마되지 않았을 경우 정책을 표현하곤 합니다. 핸드폰을 신규로 개통을하게 되면 당연하게 미납금이나 연체 이력이 존재하지 않게 됩니다. 허나 정책상 불가라는 이유로 소액결제가 진행되지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결제 대행사에서는 정책이라는 단어의  방어책을 걸어두어서 핸드폰 결제가 되지 않게 되는것입니다.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의 경우 핸드폰 개통일로부터 3개월 이상 즉 만 93일 이상이지나게 되는 순간 소액결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

소액결제 정책 미납의 가장 큰 경우는 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미납 요금에 의하여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미납되지 않도록 사용한 통신 요금을 성실히 납부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 미납 상태 라고 하여 해결방법이 전혀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미리부터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허나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주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미납은 정상 진행이 어려워 힘들 수 있으나 미납정책 루트가 많은 소액결제 전문 업체의 도움을받아 진행하시면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 법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

요금이 미납되면 핸드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하여 소액결제가 차단됨으로서 이용에 불편함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요금을 제시간에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허나 본인 사정에 따라서 미납을 하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우회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찾아 해결하는것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급하게 아무업체에서 진행하게 되면 시간낭비를 하게 될 뿐이며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것은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루트가 많은 업체를 제대로 선택하여 순조롭게 진행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정책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나 통신비 미납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을겁니다. 이번글이 그 실마리를 해결할 수 있는 글이였기를 바라겠습니다.